기아 멤버스 가입자 혜택 – 일상 속 피해보장 출시

기아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멤버스에도 가입을 하셨을 겁니다. 이번에 기아자동차는 멤버스 가입자 대상자에 한해 일상 속 피해를 보장해주는 상품을 출시했습니다.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
기아 멤버스 일상 피해 보장

기아 자동차에서 이번에 출시한 ‘ 라이프케어 프로그램’을 알고 계셨나요? 멤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일상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피해에 대해서 보장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. 총 8가지 카테고리 구별되어 있고, 실제 많이 발생하는 사고 역시도 보장하고 있습니다.

운전자 케어 / 금융케어 / 자전거 케어 / 여행자 케어 / 패밀리 케어 / 펫 여행 케어 / 골프 케어 / 아웃도어 케어로 총 8가지 입니다. 이제 기아 자동차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보장이 많아지면서 차량을 구매하실 때, 이런 부분도 고려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. 멤버스 가입자라면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. 가입 또는 홈페이지 바로가리를 희망하시면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이동합니다.



운전자 / 금융 케어


8가지 라이프케어 프로그램 중 가장 실질적인 도움이 될 케어는 바로 운전자 케어와 금융 케어 입니다. 운전자 케어는 운전 중 발생한 교통사고 피해에 대해 교통사고처리지원금 / 변호사선임비용 / 자동차사고벌금 등 비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땐, 사고 당사자와의 합의 뿐 만 아니라 여러 위반사항에 대해서도 처리를 해야 되는데, 이 부분이 운전자보험 등으로 잘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정말 큰 돈을 보상해야 될수 있습니다.

금융케어는 교통사고로 인해 사망하거나 후유장해가 발생 했을 때, 기존에 대출금이 있어 이를 상황할 수 없는 상황일 때, 대출금에 따라 최대 1억 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차를 새로 구입할 예정이거나, 이미 멤버스 가입자라면 이런 보장이 가능할 때, 얼른 신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

그 외 보장 케어


그 외 일상 속 다양한 상황 속 피해를 보장하는 케어도 있습니다. 골프 중 상해를 입었을 때 보장을 받는 골프 케어 / 등산 또는 캠핑 등 레저 활동을 하다 상해를 입었을 때 보장하는 아웃도어 케어 / 자전거를 타다 상해를 입었을 때 보장하는 자전거보험 / 국내 여행 중 발생한 상해를 보장하는 여행자 케어도 있습니다.

그리고 9월 말일 출시예정인 두 케어 프로그램은 툭히 눈여겨 봐야 합니다. 바로 패밀리 케어와 펫 여행 케어입니다. 사실 위에 언급한 운전자 케어와 금융케어 만큼 우리에게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입니다. 패밀리 케어의 경우엔 본인 뿐 만아니라 가족 구성원이 아플 경우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. 또한 반려동물과 국내 여행 중 반려동물에게 일어날 수 있는 상해에 대해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이런 8가질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은 29일 출시한 신상 상품이기 때문에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. 기아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혜택을 모두 챙겨서 갑작스럽게 생길 수 있는 일상 생활 속 상해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.

당신이 꼭 봐야하는 정보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